토니소식

토니버거의 토니소식입니다.

제목 토니버거 1호점 청담의 랜드마크되다!
날짜 2016-01-18 / 09:01

여러분들의 사랑 속에 토니버거 1호점이 개장한 지 어느덧 한 달 남짓 되었습니다.
최근 언론에 게재된 토니소식을 소개해 드립니다.
토니버거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토니버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해 12월 10일 청담동에 개장한 토니버거 1호 매장은 오픈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까지도
햄버거를 먹기 위한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단순 호기심 차원에서 새로운 수제버거집을 찾는 수준을 넘어 토니버거는 일 매출이 350만원에 이를 만큼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토니버거 내부자료에 따르면 하루 주문건수가 500건이 넘고, 특히 버거 메뉴의 경우 입소문까지 타며 하루 600개 이상의 햄버거가 팔린다고 한다.

토니버거의 인기 비결에 대해 미스코리아 출신 쉐프 홍다현 대표는
“버거 메뉴는 특정 소비자 계층에 의존하지 않는 대중화 된 음식이다.
하지만, 레드오션이라 불리우는 버거 시장에서 토니버거를 찾는 고객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차별화 된 요소가 필요했다.
토니버거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차별화 된 요소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고 전했다. 

첫째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서 토니버거의 모든 메뉴는 주문 후 조리하는 방식을 취한다.
이 부분은 고집스레 지키고자 했던 핵심요소다.
이제는 고객들이 토니버거만의 맛과 신선함을 느끼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도 아끼지 않는다.

둘째는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일례로 토니버거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부산의 최상급 대저 토마토를 사용하고 있다.
농가와의 MOU를 통해 건강하고 질 높은 원재료를 사용한다는 점도 소비자들이 토니버거를 찾는 또 하나의 요소이다. 

마지막으로 토니버거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메뉴를 팔고 있다.
토니버거의 시그니처 메뉴인 터프가이 투빅버거는 독특한 비주얼과 큰 크기를 자랑하고, 비단 모양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갈수록 높아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토니버거의 인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토니버거의 또 다른 매력은 양극화 소비가 주를 이루고 다양성이 요구되는 시대에 어울리는 메뉴구성에 있다.
500원짜리 아이스크림, 1,800원에서 5천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버거 메뉴, 치킨, 브리또, 퀘사디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실제로 토니버거의 주요 고객층을 살펴보면 남녀노소 구분할 것 없이 다양한 고객들로 매장이 붐비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홍다현 대표 자신처럼 토니버거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토니 버거에 대한 입소문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어느덧 청담동 1호점 매장은 맛집으로 자리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토니버거의 경쟁력은 메뉴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토니버거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사뭇 시선을 사로잡는다.
간판의 바탕은 진(Jean)의 태그형태로 카우보이를 연상시키는 브랜드 심벌과 로고가 담겨 있다.
디자인의 독특함과 세련됨은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난다. 

흡사 19세기 서부를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는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 까지도 고객에게 선사한다.
대형마차바퀴를 이용한 조명, 진(Jean)을 활용한 벽면 데코, 마차를 연상시키는 의탁자까지
다양한 요소를 활용함은 물론 넓은 고객 공간까지 확보하여 세련된 카페 같은 이미지마저 준다. 

다양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토니버거는 창업 희망자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기존 햄버거 전문점들과는 달리 여러 강점을 통해 골목상권에서도 카페형 수제버거 전문점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창업비용은 99m²(30평) 규모의 점포를 기준으로 점포 구입비를 제외하고 약 1억 7,000만 원이 들어간다. 

토니버거 본사는 개점 초 인력지원과 오픈 마케팅 지원 등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tonyburger.co.kr) 또는 상담 전화(1666-939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서울경제신문>

  • 성공창업
  • 창업문의 1666-6363
  • 딜리버리주문하기
  • 주문전화 1666-6363
  • E-쿠폰